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최예지 프로 골퍼의 각선미를 살려주는 치마 패션

최예지 프로 골퍼의 각선미를 살려주는 치마 패션

최예지 프로 골퍼의 각선미를 살려주는 치마 패션

최근 KLPGA 대회 개막으로 국내 여성골프 미녀골퍼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최예지 프로의 각선미를 살려주는 방법과 스타킹 착용팁 등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최예지프로 프로필

최예지 프로는 95년생으로 올해 20대 중반에 접어들었는데요! 최근 그녀의 SNS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면 전성기가 따로없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물오른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그녀의 키는 167cm로 우리나라 여성들의 평균 키보다 조금 더 큰 모습인데요! 전형적인 미녀들의 우월한 신체조건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때문일까요 그녀는 골프웨어는 정말 다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필드에서 여성미를 뽐내기란 쉬우면서도 어려운 것이 사실인데요! 그저 짧은 의상과 스타킹만 신는다고해서 되는건 아닙니다.

최예지 프로를 보고있으면 어떻게 해야 여성미를 뽐낼수 있을지 알수 있는데요~

그녀는 프로골퍼이기에 평소 탄탄한 운동을 통해서 관리를 해왔겠지만 분명 그녀만의 식단 조절 등과 같이 비법이 있을것으로 추측됩니다.

최예지 프로 패션

원피스, 테니스치마, 투피스, 스타킹 등 안어울리는게 없는 최예지 프로인데요!

어떨때는 발랄한 소녀와 같은 모습이었다가 또 어떨때는 성숙한 여성의 모습도 보이는 등 헤어스타일과 의상에 따라 자유자재로 달라지는 최예지 프로의 모습입니다.

이런 모습에서 골프 의류 홍보팀에서 가만 두지 않는듯합니다. 모델이 따로 필요없을 정도로 프로 골퍼가 이정도로 미녀라면 당연히 광고모델로 써야하지 않을까싶네요!

정말 너무 예쁜것 같습니다.

최예지프로 몸매

최예지 프로에게 잘 어울리는 색상은 특별히 없는듯합니다. 밝은색, 어두운색 가릴것 없이 다 잘 어울리는 흰 피부와 우월한 기럭지, 그리고 몸매비율을 가지고 있기때문인것 같습니다.

특히 그녀의 긴 다리에 눈에 저절로가는데요~ 정말 비율이 모델과 같거나 우월하기에 가능한 모습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리고 피부와 딱 맞는 스타킹까지..정말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하게 만드는것 같네요

이런 그녀의 외모와 몸매를 오랫동안 지켜봐온 광고주들이 개인SNS을 통해서 제품 홍보를 해달라고 꾸준히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래서 골프웨어뿐만아니라 화장품 등 기타 여러 제품들을 팬들에게 공개하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소개하는 제품들은 당연히 평타이상 좋은 제품들이겠죠?

골프가 야외스포츠로 시원시원한 모습들을 보여주는데요! 서구적인 체형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저절로 나오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최근 인기가 높은 안소현, 유현주 프로골퍼들도 멋지지만 저는 최예지 프로가 단연 으뜸이 아닌가 싶은데요~

하지만 최예지 프로는 투어형 프로가 아니다보니 의외로 언론의 주목을 많이 받고있지 않습니다.

최예지프로 선수경력

하지만 레슨 프로로서 꾸준히 필드에 나가고있고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서 SNS을 통해서 소통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과거 온네트, 새마을금고 등에서 후원을 받으면 선수생활을 이어나가다가 기대이상의 성적을 거두지못하고 레슨형 프로로 전향을 했는데요!

오히려 이러한 그녀의 도전과 오랜 노력이 보상받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최예지 프로의 각선미는 블랙의상을 입었을때 더욱 화려하게 빛이 난다고 생각하는데요~

최예지 프로처럼 흰 피부를 가진 분들이라면 블랙색상도 한번 고려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여름에 덥다고 안 입는것 보다 입었을때 잘 어울린다면 색상에 사람이 맞추는게 진리겠죠?

최예지 프로처럼 각선미 빛나게 입고싶으시다면 블랙색상과 가을에는 스타킹으로 체온유지하면서 골프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