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최아영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인스타 쇼핑몰 사진 모음

최아영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인스타 쇼핑몰 사진 모음

최아영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인스타 쇼핑몰 사진 모음

2009년 YTN 기상캐스터로 활동했으며, KBS 기상캐스터로 이직하여 활동했던 최아영 기상캐스터에 대한 관심이 최근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아영 기상캐스터는 현재 쇼핑몰CEO로 활동중입니다.

아래에서 최아영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인스타 쇼핑몰 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최아영 기상캐스터 프로필

1985년생인 최아영 기상캐스터는 한국외대 프랑스어과를 졸업하였고, 프랑스 유학을 통해 유창한 프랑스어 구사를 하는 재원으로 알려졌습니다. YTN을 거쳐 KBS 기상캐스터로서 활동해온 최아영 기상캐스터는 모델같은 몸매로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키 170cm에서 나오는 섹시한 각선미를 비롯해서 센스있는 정장 패션으로 기상캐스터 지망생을 비롯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러던 도중2013년 국내 최대의 고급 한식당 삼원 가든 회장의 아들 박영식과의 결혼을 하며 퇴직하였는데, 최영아의 전남편은 박수남 삼원가든 회장의 아들이자 프로골퍼 박지은 선수의 남동생인 SG다인힐 박영식 대표입니다.

이혼에 대해서도 카더라 썰이 많은데 17일만에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최영아 기상캐스터가 2017년 인스타 계정을 다시 활성화 시킨것으로 봤을때는 17일이 아닌 약 4년정도가 아닐까 추측되나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이후 부산에서 ‘아이엠영아’ 쇼핑몰을 오픈하면서 기상캐스터 활동 때부터 있었던 패션 센스와 육감적인 몸매를 바탕으로 단숨에 팔로워들을 늘리면서 공구 마켓 등을 성공적으로 열면서 쇼핑몰CEO로서 자리잡습니다.

2. 최아영 인스타, 쇼핑몰, 블로그

최아영 기상캐스터의 인스타 주소는 @iamyoungah_ 인데요! 비공개 처리가 되어있어서 관련 사진들을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아마도 프라이빗한 계정이라 친분이 있는 분들만 보실수 있을것 같네요!

쇼핑몰은 아이엠영아라고 검색하면 나오는데 상품에 대한 후기와 리뷰들이 가득하네요~

블로그는 네이버에서 운영하다가 현재는 운영을 하고 있지 않는듯합니다. 계정만 살아있는 상태인것 같습니다.

3. 최아영 기상캐스터 사진

최영아 기상캐스터는 앞선 프로필에서 확인했듯이 섹시한 몸매와 더불어 연예인 이상의 외모로 KBS 간판 기상캐스터로 활동해왔습니다.

커뮤니티에서 기상캐스터 TOP5를 정하면 거의 매번 언급될 정도로 팬덤까지 있었는데요!

검은색 스타킹을 통해 한껏 분위기를 올릴때도 있었고, 여성스러운 의상으로 차분한 느낌을 줄 때도 있었습니다.

다양한 분위기를 헤어와 패션으로 만들어내는 재주가 뛰어났던 최영아 기상캐스터인데요!

이런 재능을 바탕으로 쇼핑몰CEO가 되어서 성공적인 길을 걸어온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며 이상으로 최아영 기상캐스터의 프로필과 인스타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