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진달래 아나운서 프로필과 필드 위의 여신 각선미 종결자 패션

진달래 아나운서 프로필과 필드 위의 여신 각선미 종결자 패션

진달래 아나운서 프로필과 각선미

이번 포스팅은 진달래 아나운서의 인스타를 통해 골프를 좋아하는 그녀의 모습과 각선미 종결자로서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진달래 아나운서의 프로필과 각선미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달래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베이스볼S 진행자인 진달래 아나운서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야구 시즌이기도 하고, 워낙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기때문에 더욱 그런것 같습니다.

진달래 아나운서는 1988년생으로 올해 33세로 대일외고와 경희대(호텔경영)을 졸업하였는데요!

2013년에 미스코리아 경기 선으로 선발되어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여성으로 공식 인정받았습니다.

진달래 아나운서 방송경력

미스코리아 경기 선에 선발된 해에 대구MBC 기상캐스터를 시작으로 2014년에 SBS 스포츠로 이직한 후에 현재까지 SBS 스포츠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진달래 아나운서 프로필 요약
    • 출생 : 1988년 5월 3일(33세)
    • 경력 : 2013년 미스코리아 경기 선
    • 방송 : 대구 MBC(13년), SBS 스포츠(14년~현재)

각선미 종결자 진달래 아나운서

진달래 아나운서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각선미 종결자인데요!

미스코리아 경기 선 선발때에도 빼어난 각선미와 완벽한 몸매, 아름다운 외모로 주목을 받았기때문에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2013년 이후 지금까지 미스코리아때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 보통일이 아닌 만큼 각선미 종결자라는 타이틀을 받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요!

171cm에서 나오는 비율 좋은 각선미 뿐만아니라 글래머스한 가슴라인과 사랑스러운 외모는 역시 진달래 아나운서라는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진달래 아나운서의 골프 패션

지금은 베이스볼S 진행을 맡아 매끄러운 진행과 패셔니스타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야구, 축구, 배구 중계를 도맡아하고 있는 그녀이지만 정말 그녀가 좋아하는 운동은 골프인것 같습니다.

예쁜 골프웨어때문에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도 간혹 계시긴 하지만, 진달래 아나운서의 인스타에 들어가보면 제법 오랜기간 골프를 배워온것을 알수 있습니다.

스윙에서 나타나는 그녀의 골프 내공은 의외로 높은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하며, 여성스럽고 섹시한 골프웨어는 아마도 덤이 아닐까 싶습니다.

골프웨어 모델을 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착용하는 골프웨어마다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매끈한 각선미와 글래머스한 바디라인은 골프의류 회사에서 탐을 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방송 3사의 스포츠 채널에서 야구 하이라이트 방송을 하고 있지만, 유독 베이스볼S의 시청률이 높은 것은

아마도 진달래 아나운서의 아름다움과 그녀의 많은 팬들이 시청해주고 있기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저 역시 베이스볼S의 열혈 시청자입니다)

진달래 아나운서의 방송 모습을 보고있으면, 섹시하고 예쁘다라는 느낌도 들지만 그것보다 자신의 분야에 전문가가 되기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경험해보는 프로의 정신이 느껴져서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베이스볼S를 통해 좋은 모습을 기대하겠으며, 이상으로 진달래 아나운서의 프로필과 각선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