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춘향선발대회 출신의 SBS 전 기상캐스터인 정주희 기상캐스터가 최근 육아 근황을 전하면서 그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지친 얼굴로 아들을 재우고 있는 모습의 정주희 기상캐스터의 근황이었습니다.
2917년 결혼발표와 함께 품절녀가 된 정주희 기상캐스터는 2009년부터 다양한 방송활동을 이어나가며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아래에서 정주희 기상캐스터의 프로필과 아나운서 인스타 일상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주희 기상캐스터 프로필
1987년 11월 2일 전주에서 태어난 정주희 기상캐스터는 SBS 전 기상캐스터로서 시청자들에게 날씨정보를 제공하면서
뛰어난 외모와 아름다운 각선미를 비롯해 패션센스로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전자랜드 김치냉장고 TV 광고에 출연하여 늘씬한 몸매를 뽐냈는데요!
미인대회 출신 기상캐스터답게 세명의 출연자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ㅎ)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정주희 기상캐스터 방송경력
2009년 웨더뉴스 글로벌 웨더자키를 비롯해서 KBS와 OBS경인 TV 기상캐스터를 거쳐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까지 진출했던 정주희 기상캐스터는
2014년 SBS에 입사하면서 본격적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2014년부터는 SBS나이트 라인 날씨, 모닝와이드, 저녁 주말뉴스 등 평일과 주말을 오가며 날씨 정보를 제공하였고,
이후 SBS 모바일채널을 통해서도 기상캐스터로서 진행을 맡아왔습니다.
정주희 아나운서 인스타 일상사진
2017년 11월에 결혼을 한 정주희 아나운서는 2020년 9월에 아들을 출산했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근황을 전하고 있는데요!
2008년 남원춘향제 미스춘향 현 수상자인 정주희 아나운서는 출산 이후에도 변함없는 외모와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SNS외에도 그녀에게 팬카페가 있어 가끔 근황을 올리기도 하는데요~
올해 2월에는 페미니스트로 추정되는 인물이 테러에 가까운 댓글을 올리면서 정주희 기상캐스터의 분노를 표출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정말 유명인이라는 이유로 이런 일까지 떠안고 살아야하는지 참 안타까웠는데요~
육아를 끝내고 다시 방송활동하는 정주희 기상캐스터의 모습을 하루빨리 만났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데요~
이상으로 정주희 기상캐스터에 대한 프로필과 인스타 일상사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