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정서빈 프로골퍼 섹시 원피스 패션과 프로필

정서빈 프로골퍼 섹시 원피스 패션과 프로필

정서빈 프로골퍼 섹시 원피스 패션과 프로필

방송인 김구라와 박사장의 완벽한 케미로 인기가 높은 뻐꾸기골프TV에 미녀 골퍼가 등장했는데요!

바로 정서빈 프로골퍼였습니다. 평소 최예지 프로와 친분이 있던 정서빈 골퍼가 함께 출연했는데요~

출연만으로도 많은 유튜브 시청자들로부터 호기심과 궁금증이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정서빈 프로의 섹시 원피스 패션 사진을 모아서 보면서 말씀드릴께요!

정서빈 프로는 뻐꾸기 골프TV에서 김구라가 소개하듯이 아이언이 완벽한 프로골퍼입니다.

그녀 스스로도 고개를 끄덕이면서 아이언에 대해서만큼은 인정하는 분위기였는데요! (비거리가 짧다는 김구라의 조크도 있었습니다만 ㅋㅋ)

김구라의 농담은 농담일뿐이구요! 비거리와 정확성을 모두 겸비한 미녀 골퍼라고 볼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KLPGA 회원으로 입회할수가 없었겠죠~ 아주 기본과 몸매가 탄탄한 정서빈 프로입니다.

정서빈 프로는 2010년에 KLPGA에 입회하여 준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투어프로로서 활동을 이어나갔는데요~

아쉽게도 현재는 JTBC골프와, U+골프대회 등을 출전하면서 실내골프, 스크린골프 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투어생활은 사실상 접고 레슨프로로서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본인 스스로 납득하기 싫을정도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던게 가장 큰 이유가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레슨 프로로서의 정서빈 프로는 정말 투어생활을 뛰어넘을 정도로 현재 인기가 상당히 높은 미녀 프로골퍼 중 한명입니다.

정서빈 프로는 92년생으로 아직 젊은 나이에 속하기때문에 언제까지나 레슨프로로 남아있을지도 흥미로운 이야기 중 하나인데요!

SBS골프 스킨스대회 출전 등을 봤을때 충분히 투어에서도 먹힐(?) 실력이었습니다.

결국에는 본인의 선택이기에 뭐라 할수는 없지만, 필드 위에서 골프를 즐기는 그녀의 모습이 가장 아름다운 건 어쩔수 없는 사실인것 같습니다.

투어든 레슨이든 계속 그녀의 골프라이프를 지켜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정서빈 프로의 신장은 172cm로 제법 큰 키에 속하는데요! 앞서 말했던 아이언도 이러한 장신에서 나오는 파워풀한 스윙과 함께 익혀진 장기가 아닐까라는 추측을 하게 됩니다.

또한 미녀 프로골퍼답게 장신에서 나오는 그녀의 각선미는 골프실력과 별개로 관심이 가는데요!

단순히 예쁘다기보다는 그녀의 패션 코디와 함께 보여지다보니 더욱 아름답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종종 개인SNS 계정을 통해서 골프 의상을 찍어 올려주곤 하는데요~ 정말 미녀 프로골퍼답게 각선미가 너무나 아름답게 보입니다.

특히나 입고있는 골프 의상이 너무 잘 어울려서 하나 사서 선물해주고 싶을 정도인데요!

이러한 각선미가 그냥 나온것은 아니라 생각됩니다. 섹시한 원피스 또한 그녀의 철저한 자기관리 속에서 만들어진 몸매이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앞으로도 이런 좋은 모습들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