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정다은 아나운서 프로필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진행자 MC

정다은 아나운서 프로필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진행자 MC

정다은 아나운서 프로필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진행자 MC

원조 미녀 아나운서 중 한명인 정다은 아나운서는 고학력자이면서 뛰어난 몸매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남편인 방송인 조우종으로 인해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정다은 아나운서의 프로필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진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정다은 아나운서 프로필

정다은 아나운서는 1983년 8월 30일생으로 올해 38세의 베테랑 아나운서입니다.

부산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할 정도로 뛰어난 수재였는데요!

뛰어난 머리와 더불어 글래머스한 몸매와 섹시한 각선미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정다은 아나운서는

5년 열애끝에 2017년 조우종과 결혼하여 현재 슬하에 5살 딸 1명을 키우고 있습니다.

2. 정다은 아나운서 방송경력

정다은 아나운서는 KBS 공채 34기 아나운서로 창원에서 지역 순환근무를 했었고, 출산을 위해 2018년 5월까지 육아휴직을 했습니다.

이후 <걸어서 세계속으로>에서 차분한 목소리로 내레이션을 맡아왔고, <여유만만>과 <국악한마당>을 진행해오다가

2018년 9월부터 kbs1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드라맛집 오마주>의 진행자 MC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3. 정다은 아나운서 몸매

2012년 벨리댄스를 배우면서 강사 자격증까지 취득한 정다은 아나운서는 평소에도 틈틈히 자기계발로 운동을 열심히 하는 모습을 SNS을 통해 보여줬는데요!

바쁜 일상속에서도 몸매 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다른 여성들에게도 자극이 되는 듯합니다.

특히 그녀의 몸매는 각선미부터 가슴라인까지 완벽한데요! 출산 이후에도 변함없는 모습으로 대중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4. 정다은 남편 조우종

5년 간의 열애끝에 프리랜서 조우종과 결혼한 정다은 아나운서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우종의 생일을 기념해 딸과 행복한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유튜브 채널 ‘다은TV’도 운영하는 등 바쁜 일상 속에서 남편과의 돈독한 모습을 보여줘서 변함없이 화목하고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남편인 방송인 조우종은 1976년생으로 정다은 아나운서와 7살 차이가 나며, KBS 공채 31기 아나운서였습니다.

현재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조우종의 FM대행진 등 다양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정다은 아나운서를 비롯해서 남편 조우종 아나운서의 방송에서 좋은 모습 기대하며, 정다은 아나운서의 프로필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진행자의 방송경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