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전지선 프로 프로필 결혼 키 인스타 레슨팩토리4 정보

전지선 프로 프로필 결혼 키 인스타 레슨팩토리4 정보

전지선 프로 프로필 인스타 결혼 키

최근 목요일저녁 SBS골프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레슨팩토리4’에 출연하고 있는 전지선 프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초보자의 시선에서 가려운 곳을 정확히 긁어주는 전지선 프로만이 가능한 레슨을 선보이고 있는 중입니다.

아래에서 전지선 프로의 프로필과 인스타 결혼여부 키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지선 프로 프로필 결혼 키

전지선 프로는 1987년 2월 23일생으로 올해 35세 미혼의 미녀 골퍼입니다. 30대 중반의 나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동안의 피부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특히 작년 5월부터 후원계약을 맺어온 크리스애프앤씨 핑(PING) 골프웨어를 모델처럼 소화하는 모습에서 놀랄수밖에 없었습니다.

미니스커트 치마부터 원피스 등 안어울리는 골프웨어가 없을 정도로 모델을 뛰어넘는 몸매와 타고난 신체조건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전지선 프로의 키는 177cm로 시원한 스윙과 매끈한 각선미가 돋보입니다.

전지선 프로 골프 입문

전지선 프로는 2009년 KLPGA 입회하여 정회원 자격으로 활동해오고 있습니다. 퍼팅이 자신있다는 그녀는 어머니의 권유로 골프를 처음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승 경력은 없지만 현재까지 전지선 프로가 보여준 실력은 그녀가 레슨프로로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부분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전지선 프로 방송활동

레슨프로로서 이름을 알리게 된것은 2018년 U+골프를 통해 방송된 쉘위골프 in 괌 시즌1이었습니다.

당시 코로나 상황 이전으로 괌에서입회녀 4인방의 스타일리시 골프 수다라는 테마를 앞세워 해외에서 골프하는 방법과 다양한 대처방법에 대해 골프 중급자를 대상으로 방송했었는데요!

골프 인플루언서 이은비, 미스코리아 정두란, 최은진 프로와 정께 전지선 프로는 미녀 4인방으로 선정되어 방송에 출연했는데 미스코리아와 견주어도 전혀 밀리지않는 미모를 보여주어 당시에도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가끔 주말에 전지선 프로가 출연했던 쉘위골프를 재방송 보기도 하는데요! 코로나 상황이 빨리 끝나서 시즌1과 같은 오리지널 골프레슨 예능프로그램에 다시 출입회서 시즌2, 시즌3까지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레슨팩토리4 전지선 프로

최근 전지선프로는 SBS골프 채널의 레슨팩토리4를 통해서 목요일 저녁에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 사진과 함께 본방사수 독려를 함께 하고 있는데요!

유쾌상쾌 섹시발랄한 어디에서도 보기힘든 전지선 프로만의 레슨을 목요일 저녁에 볼수있어서 매주 목요일이 기다려지고 있습니다.

전지선 프로와 인스타 스타킹

특히 전지선프로 인스타를 비롯해서 방송에 입고 나오는 골프웨어는 다음날 매장에 문의가 많이올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를 통해 다져진 몸매에 세련되고 고급진 핑(PING) 골프웨어를 걸치니 눈길이 안갈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전지선 프로는 의상에 따라 상황에 따라 스타킹을 착용하면서 자외선 차단과 함께 아름다운 몸매를 돋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스타킹이 몸매를 보정해준다는 생각에 착용하게 된다면 거슬릴수도 있는데요! 전지선 프로처럼 패션 아이템을 잘 활용한다면 필드위의 여신이 될수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