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전소영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결혼 나이 모닝와이드 인스타 사진

전소영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결혼 나이 모닝와이드 인스타 사진

전소영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결혼 나이 모닝와이드 인스타 사진

SBS모닝와이드 메인 기상캐스터로 활동중인 전소영 기상캐스터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지적이면서 단아한 여성스러움을 보여주고 있는 전소영 기상캐스터인데요! 그녀에 대한 궁금증을 정리해봤습니다.

아래에서 전소영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결혼, 나이, 모닝와이드, 인스타 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소영 기상캐스터 프로필, 결혼, 나이

전소영 기상캐스터는 1990년 6월 19일 생으로 지난 2020년 7월 18일 대학병원 의사와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한살 연상의 대학병원 의사인 김모씨와 결혼식을 올린 전소영 기상캐스터는 더욱 아름다운 모습으로 돌아왔는데요!

그녀는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듯하며, 특히 단아하면서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

매끈한 목선과 각선미 그리고 도드라진 일자 쇄골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전소영 기상캐스터는 현재의 신랑을 3년 전 고교 후배로부터 소개받아 만남을 이어왔다고 하는데요~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던 두사람은 전소영 기상캐스터가 석사과정을 마친 뒤 결혼준비를 해왔다고 합니다.

전소영 기상캐스터는 서강대학교를 졸업하여, 동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 졸업후 현재 박사과정을 재학하고 있는데요~

2015년 MBN 기상캐스터로 방송활동을 시작한 그녀는 SBS에서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전소영 기상캐스터 모닝와이드

전소영 기상캐스터는 MBN에서 SBS로 옮긴 뒤로 승승장구하는 모습인데요! 그녀의 가치를 알아본 SBS가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모두의 기대에 부응하듯 전소영 기상캐스터는 SBS 간판 아침프로그램인 모닝와이드에서 좋은 모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현재는 SBS기상캐스터이자 프리랜서 아나운서로도 활동중인 전소영 기상캐스터는 친오빠가 기자출신 MBC 전준영PD로 결혼식을 앞두고 큰 화제이기도 했었습니다.

오빠가 알아주는 PD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실력으로 지상파 방송사로 이직한 것은 그녀의 자신감이자 실력을 나타내는것 같기도 합니다.

전소영 인스타 사진

전소영 기상캐스터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최근에는 골프사진부터 방송사진, 일상생활 등 다양한 사진들이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품절녀이긴 하지만, 예전과 다름없는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그녀인데요!

여전히 단아하면서 여성스러운 모습에 아름다운 몸매와 패션까지 선보이면서 프리랜서 아나운서로서의 활동이 기대되었습니다.

현재 유튜브에서 SBS 기상캐스터 전소영의 ‘소라프 TV’ 채널도 운영중인 전소영 기상캐스터인데요!

브이로그부터 결혼 후 생활까지 꾸밈없이 보여주는 그녀의 모습에서 소소한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는 3천명으로 점차 늘어나고 있는 모습인데요!

전소영 기상캐스터에 대한 궁금증(금수저, 퇴근후 일상, 뉴스 뒷이야기)에 대한 답변들도 많으니 그녀의 구독자가 되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