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장혜선 아나운서 프로필과 MBN 여자아나운서 인스타 정장 패션

장혜선 아나운서 프로필과 MBN 여자아나운서 인스타 정장 패션

장혜선 MBN 여자아나운서 프로필

MBN(매일방송)을 대표하는 여자 아나운서인 장혜선 아나운서는 다양한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비롯해서 스포츠 뉴스까지 맡으며 MBN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장혜선 아나운서의 인스타와 정장 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혜선 아나운서 프로필

장혜선 아나운서는 1991년 9월 9일생으로 올해 30세입니다.

30대 초반의 나이에 접어들었지만, 탄력있는 피부와 외모로 봤을때는 20대 중후반의 나이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2017년에 MBN에 입사하여 현재 3개의 시사교양 프로그램과 스포츠 야의 진행을 맡으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저녁 황금시간대 뉴스프로그램에서도 그녀의 모습을 볼수있을것이라는 평가가 많은데요!

장혜선 아나운서 방송경력

작년에 종방한 생생정보마당에서는 3MC 체제였지만, 깔끔한 입담과 지적인 외모로 인기가 많았던 장혜선 아나운서였습니다.

아쉽게도 생생 정보마당은 종방하였지만, 전국네트워크, 열린TV열린세상을 비롯해서 스포츠 야까지 맡고 있기때문에 그녀를 지켜볼 프로그램은 아직 많은것 같습니다.

장혜선 아나운서 학력 패션

고려대학교 가정교육과 학사를 전공한 장혜선 아나운서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아나운서로 지적인 의상들이 많이 협찬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녀의 방송프로그램을 살펴보면 더욱 쉽게 살펴볼수 있는데요!

짧은 치마나 몸에 달라붙는 재질의 의상이 아닌 정장 패션으로 시청자들로하여금 부담없이 방송프로그램을 시청할수 있도록 의상을 고르는듯 한데요!

섹시하게 보이지 않아도 충분히 매력적인 장혜선 아나운서의 패션입니다.

장혜선 아나운서 인스타

인스타그램(@sunnyday_hs)에 들어가보시면 장혜선 아나운서의 방송사진과 사생활을 살짝 엿볼수 있습니다.

2천명에 육박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고, 프로필에 자신이 출연중인 방송에 대해 소개되어 있는데요!

굿모닝월드(월~금/ 오전07:45), 전국네트워크뉴스(오전09:20), 열린TV 열린세상(월 / 오전12:20), 스포츠야(목 / 오전01:50)으로 4개의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장혜선 아나운서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며 장혜선 아나운서에 대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