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이예슬프로 프로필과 탄탄한 실력과 몸매를 갖춘 여자프로골퍼

이예슬프로 프로필과 탄탄한 실력과 몸매를 갖춘 여자프로골퍼

이예슬프로 프로필과 탄탄한 실력과 몸매를 갖춘 여자프로골퍼

2010년 KLPGA에 입회하여 탄탄한 실력과 몸매를 통해 레슨프로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이예슬 프로인데요!

SBS골프아카데미의 포켓레슨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이 프로입니다.

아래에서 이예슬프로 프로필과 탄탄한 실력과 몸매를 갖춘 여자프로골퍼로서 사진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예슬프로 프로필 몸매

1992년생인 이예슬프로는 올해 만 29세의 레슨프로로서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대 초중반의 외모와 몸매로 주목을 받고 있는 레슨프로 중 한명인데요! 실력이면 실력, 외모면 외모 못하는게 없는것 같습니다.

160cm의 신장인 이예슬 프로는 몸매 비율이 뛰어나 스윙할 때 유연함이 돋보이고, 특히 그녀의 글래머스한 몸매와 각선미가 더욱 그녀를 돋보이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이예슬프로 골프 입문

초등하교 1학년때 아버지와 함께 골프장에 가면서 골프를 시작하게 되었다는 이예슬프로는 현재는 스스로가 즐기는 골프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좋아하는 골프선수로는 ‘탱크’ 최경주 선수를 지목했는데요~

아마도 최경주 선수의 끊임없는 노력과 기복없는 실력 등과 더불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그녀의 마음을 이끈것 같습니다.

여자프로골퍼 이예슬

2010년 KLPGA에 입문하여, 2019년까지 투어프로로 활동해온 이예슬 프로는 2020년부터 현재까지 레슨프로로 전향하여 TV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열심히 골프를 해온 그녀이기에 레슨프로로 전향하는 것이 얼마나 아쉬웠을지 상상이 안가는데요!

하지만, 레슨프로로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는 것 같아서 그녀를 더욱 응원하고 싶어지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밝은 모습과 좋은 레슨 프로그램으로 자주 뵙길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