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이승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연합뉴스 앵커 나이 인스타 사진

이승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연합뉴스 앵커 나이 인스타 사진

이승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연합뉴스 앵커 나이 인스타 사진 

귀여운 외모와 똑부러지는 진행으로 인기가 많은 연합뉴스TV 이승희 아나운서입니다.

아래에서 이승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연합뉴스 앵커 나이 인스타 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이승희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1989년 5월 10일생인 이승희 아나운서는 명지대학교 국제통상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2014년부터 연합뉴스TV 아나운서로 활동해 내년이면 10년차가 되는 베테랑 아나운서입니다.

2. 이승희 아나운서 진행프로그램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뉴스현장으로 매일 오후 2시부터 3시 10분까지 오늘의 주요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앵커 소개란을 보면 ‘시청자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가는 아나운서가 되겠습니다’라는 말처럼 편안한 진행 능력이 눈에 띄는 아나운서입니다.

 

3. 이승희 아나운서 인스타

이승희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doremi510으로 현재 팔로워 5,490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셀카를 비롯해서 방송준비를 하고 있는 사진, 지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진 등 이승희 아나운서의 사적인 모습들도 구경할수 있었는데요!

방송에서 보여준 지적인 모습의 정장 패션을 비롯해서 캐쥬얼한 모습까지 다양한 패션센스까지 엿볼수 있는 인스타였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정장이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연합뉴스TV 베테랑 이승희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좀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