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투어의 인기 스타, 유현주 프로 골퍼의 레깅스 레전드 사진을 비롯한 여러 궁금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적으로 결혼을 해서 남편은 누구인지, 성형을 안건지 이런 것들이 궁금하실것 같은데요!
아래에서 골프여신 유현주 프로에 대한 궁금증을 하나하나 해소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현주 프로 골퍼 나이 및 프로필, 결혼, 남편
유현주 프로는 1994년 2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입니다. 경기도 안산 출신으로 명지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아직 결혼하지 않았으니 남편도 없겠죠? 유현주 프로를 아내로 둘 남자는 전생에 나라를 몇번 구했을지 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2011년 KLPGA에 입회하여 프로 생활을 시작했는데 172cm의 큰 키에 56kg의 균형 잡힌 체형으로 ‘골프 여신’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특히 장신에서 나오는 장타력과 함께 매끈한 각선미는 아름다움을 넘어 프로의 세계에서 강력한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유현주 프로 성형수술 성형전 사진
유현주 프로는 2023년부터 두산건설과 메인 스폰서 계약을 맺고 활동 중입니다. 올해 KLPGA 정규투어 시드권 획득에는 실패했지만, 꾸준히 1부 투어 복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노력하는 가운데 그녀의 빛나는 외모를 질투하는 사람들이 성형을 했다는 소문을 내고 다니는데 성형전 사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성형을 안했기 때문이죠…
얼굴만큼이나 예쁜 목소리로 최근에는 신분당선 안내 방송 성우로 참여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올해 6월 7일부터 유현주 프로의 목소리로 신분당선 안내 방송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현주 프로 레깅스 레전드 인스타
유현주 프로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4만명에 달합니다. 최근에는 스크린 골프 연습 영상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투어모드로 플레이하니까 난이도가 한층 더 높아졌어요”라는 글과 함께 올린 영상에서 유현주 프로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돋보이는데요!
무엇보다 그녀가 입었던 레깅스 사진이 남자는 물론 여자 분들까지 화제가 되면서 해당 레깅스 제품이 불티나게 팔렸다는 썰도 있습니다.
앞으로 유현주 프로의 1부 투어 복귀와 좋은 성적을 기대해봅니다. 골프 실력과 함께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유현주 프로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