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원이다 기상캐스터 나이 프로필과 인스타 정보

원이다 기상캐스터 나이 프로필과 인스타 정보

원이다 기상캐스터 나이 프로필과 인스타 정보

2021년 후반기 YTN에 입사한 원이다 기상캐스터는 최근 날씨 코너에 자주 나오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외모와 정확한 발음 등 YTN 뉴페이스로서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는 원이다 기상캐스터입니다.

아래에서 원이다 기상캐스터 나이 프로필과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원이다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2021년 8월 10일 YTN 기상센터 뉴스를 첫 방송으로 현재까지 안정적인 방송 진행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원이다 기상캐스터입니다.

미소가 아름다우면서 이목구비가 뚜렷해 나이에 상관없이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고 있습니다.

원이다 기상캐스터의 나이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찾아본 결과 프로필 정보가 알려진 바가 없었으나, YTN 이메일 주소에 힌트가 숨어있었습니다.

원이다 기상캐스터의 YTN 이메일 주소는 wonleeda95@ytn.co.kr으로 원이다95라고 적어둔 것을 봐서 1995년생으로 추측됩니다.

보통 이메일 주소에 출생년도를 적는데 특별한 의미가 있는 숫자가 아니라면 출생년도가 맞을것 같습니다.

2. 원이다 기상캐스터 인스타

원이다 기상캐스터의 인스타 주소는 이메일 주소와 동일한 @wonleeda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란에는 YTN Weather라고 입력된 것을 봤을 때 원이다 기상캐스터의 인스타 계정이 맞는 것 같습니다.

원이다 기상캐스터 인스타 사진

2022년 5월 10일 현재 1,061명의 팔로워가 있으며, 팔로잉은 31명으로 가족 또는 지인으로 추측됩니다.

게시물은 18개 정도로 산책하는 모습, 카페, 여행 사진 등 원이다 기상캐스터의 단아하면서 고급스러움이 그대로 엿보이는 사진들로 채워져있습니다.

3. 원이다 기상캐스터 패션

긴 생머리의 원이다 기상캐스터는 여성스러움이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정장류를 즐겨 입는 듯하고, 이러한 모습들이 YTN 방송에서도 그대로 묻어나오기 때문에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이미지가 너무 잘 어울리는 기상캐스터 같습니다.

원이다 기상캐스터

전신 사진이 많이 없어서 정확하게 확인할 순 없지만, 키가 162~165cm정도로 추측되며 큰 키는 아니지만 비율이 좋은 편이라 원피스와 정장이 잘 어울리는 체형인것 같습니다.

원피스, 치마 외에도 편안한 바지와 셔츠 등도 잘 어울리는 원이다 기상캐스터인데요!

이름이 쉽게 보기 힘든 원씨 성을 가지고 있다보니 시청자들의 머리속에 쉽게 각인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YTN 기상캐스터 출신들이 공중파를 비롯해서 다양한 분야에 진출하고 있기 때문에 원이다 기상캐스터의 앞 날이 더욱 기대되고, 곧 입사 1년차가 되어가는데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날씨 정보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