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안소현 프로의 바나나 맛있게 먹는 방법(feat.강명호 기자)

안소현 프로의 바나나 맛있게 먹는 방법(feat.강명호 기자)

안소현 프로의 바나나 맛있게 먹는 방법(feat.강명호 기자)

최근 안소현 프로의 인기가 뜨겁다 못해 활활 타오르고 있습니다. 언론과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기에 그녀의 과거 바나나 먹는 사진까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먹길래 아래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명호 기자님의 순간샷

갓명호라고 알려져있는 강명호 기자님께서 업로드 하신 사진들인데요~ 정말 맛있게 잘 먹는듯합니다.

아무래도 경기중에 식사를 할수가 없으니 간식들로 영양을 보충하면서 경기에 집중하는 모습입니다.

특히나 이런 류(?)의 사진을 전문적으로 촬영하시는 기자님이기때문에 상당히 많은 팬들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기자가 아니라면 이런 스포츠 운동경기에 나가서 촬영을 할수없는데 기자의 신분으로 대리만족

(팬으로서..)을 시켜주시니 강명호 기자님의 게시물에는 언제나 많은 댓글들이 달리는것 같습니다.

1부리그로 돌아온 골프퀸 안소현

어찌되었거나 안소현 프로의 바나나 먹는 사진조차 관심을 받고 있는 2020시즌이었습니다.

2019년 시즌까지는 드림투어인 2부리그에서 활동하던 그녀였는데요! 올해부터 1부리그로 화려하게 재입성하면서 더욱 언론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실력과 외모를 갖춘 안소현

요즘은 1부리그인 정규투어 활동을 하지않으면 외모와 몸매가 아무리 좋아도 환영받지 못하는 시대인것 같습니다.

작년 유현주 프로가 폭발적인 관심을 받게 된것이 바로 이 이유와 일맥상통한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은데요.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프로만이 대중의 인기를 얻을수 있다가 맞을것 같습니다.

안소현 프로는 탄탄한 신체조건을 바탕으로 정규투어를 자신감있게 치뤄내고 있는데요~ 아직 만족할만한 우승권의 성적을 거두고있지 않아서 아쉽기만 합니다.

성적으로 인정받고 싶다는 안소현 프로는 성적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언론의 관심이 너무나 싫을거라 생각했는데요~

의외로 이를 피하지않고 정면돌파하면서 진정한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

또한 뛰어난 패션감각을 보여주며, 숏팬츠부터 주름치마, 원피스 등의 골프웨어를 선보이며 앞서가는 골프패션의 선두주자의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소현 프로인데요~! 성적으로 인정받고 싶다는 그 마음대로 2022시즌을 잘 치뤄내고 내년에도 정규투어에서 자주 보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녀의 외모와 몸매만큼이나 뛰어난 골프실력을 보상받는 날이 어서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