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박희원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각선미 돋보이는 수영복 인스타 사진

박희원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각선미 돋보이는 수영복 인스타 사진

박희원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각선미 돋보이는 수영복 인스타 사진

최근 박희원 기상캐스터가 7년만에 YTN을 떠나 (주)쟈넷 코퍼레이션을 설립했다는 기사가 화제였습니다.

기상캐스터가 아닌 사업체를 운영하는 CEO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아래에서 박희원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각선미 돋보이는 수영복 인스타 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희원 기상캐스터 프로필

1988년 3월 6일생인 박희원 기상캐스터는 2013년 미스코리아 강원 선으로 입상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청주교대 초등교육과를 졸업하고, 연세대 언론홍보대학원을 졸업하는 등 외모만큼이나 뛰어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미스코리아 입상 이후 7월에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활약하다가 2015년 YTN으로 자리를 옮겨 메인 기상캐스터로 활약했습니다.

2019년에는 연상의 치과의사와 결혼하며 또한번 화제를 낳았는데요! 신랑 또한 훈남으로 선남선녀의 만남을 축하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박희원 기상캐스터 YTN 퇴사

박 기상캐스터가 7년만에 YTN을 떠나 (주)쟈넷 코퍼레이션을 설립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그동안 YTN 메인 기상캐스터로서 활약해온 그녀는 ‘박희원의 날씨브리핑’ 등 YTN 간판 날씨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녀가 설립한 (주)쟈넷 코퍼레이션은 중소기업과 상생하는 라이브커머스 기반의 사업체인데요!

쉽게 생각해서 백종원의 맛남의 광장과 비슷한 느낌이라 생각하시면 이해하시기 편할 것 같습니다.

지난 6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서 이미 제주도 못난이 초당 옥수수를 6천개 판매한 바 있는 그녀인데요!

다가오는 추석에도 제주도 ‘황금원 화산송이 황금양’ 선물세트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하여 농가 소득 증진에도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말 마음씨까지 착한 미스코리아 출신의 박희원 기상캐스터입니다.

박희원 수영복 인스타 사진

박희원 기상캐스터의 인스타에 올라온 휴가지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보여준 수영복 사진이 화제였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완벽한 몸매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더욱 놀라웠는데요! 이런 프로다운 모습이 그녀의 가치를 더욱 올려주는 것 같습니다.

수영복 사진 뿐만아니라 박희원 기상캐스터의 인스타에는 평소 일상적인 모습과 함께 트렌디한 패션을 선도하는 그녀의 화려한 패션을 볼수 있었습니다.

라이브커머스 업계에 뛰어든것만 보더라도 최신 유행을 단번에 캐치하는 그녀인데요!

늘씬한 각선미와 더불어 화려하지만 지적으로 보이는 그녀만의 패션에서 앞으로 그녀의 미래가 얼마나 더 화려할지 기대가 됩니다.

YTN에서 보여줬던 당당함과 아름다운 모습 그대로 쟈넷 코퍼레이션에서 성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