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박진이 프로골퍼 나이와 고향, 개명(박소현2) 이유

박진이 프로골퍼 나이와 고향, 개명(박소현2) 이유

박진이 프로 나이와 고향, 개명한 이유

최근 골프관련 TV프로그램에서 자주 볼수 있는 프로골퍼라면 단연 ‘박진이 프로’를 손에 꼽을수 있습니다.

모델급 외모와 몸매를 가진 그녀이기에 레슨 프로그램 섭외1위가 아닐까 싶은데요. 박진이 프로 프로필과 인스타 사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그녀의 나이와 고향, 그리고 과거 사용했던 박소현이라는 이름을 왜 개명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박진이프로 프로필과 골프 경력

박진이 프로는 96년생으로 2014년에 KLPGA 입회하여 2017년 드림투어 준우승 경력을 가지고 있는 실력파 프로골퍼입니다.

작년까지 서희건설의 후원을 받고 있을정도로 촉망받는 프로선수였으나 2020시즌에 들어와서는 레슨 프로로 전향한 모습입니다.

2017년 스크린대회인 WG투어에서 10위권에 근접하는 우수한 성적을 낸 경험으로 현재 레슨 프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KLPGA와 KPGA에서 유명 프로골퍼들만 후원한다는 핑(PING) 골프웨어와 올해 후원계약을 맺는 등 레슨 프로의 한계를 넘기위해서 분주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현주 남자친구와 미녀프로골퍼 몸매 종결자 인스타

연예인급 외모와 몸매로 골프 관계자들과 팬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박진이 프로는 작년까지 투어 프로골퍼로서 부단히 노력하면서 우승을 목표로 달려왔는데요.

아쉽게도 기대에 못미치는 성적으로 본인 스스로도 아쉬움이 많았을것 같습니다.

골프 운동이 없는 시간에는 가벼운 운동과 취미생활을 하면서 개인SNS에 공개하고 있는데요.

인기가 높아지면 비공개나 숨기는 모습들이 많은데 박진이 프로는 과감히 사생활을 공개하면서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진이 프로 방송 출연 프로그램

모델, 연예인에 준해서 오히려 앞선다고 생각이 되는 박진이 프로는 현재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레슨 프로만의 장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작년에는 SBS 골프채널을 통해 달콤살벌 골프트립 황금어드벤처, 레슨팩토리2에 출연하여 많은 팬들과 만나왔습니다.

박진이 프로 프로필과 스타킹을 신지않는 이유

올해는 SBS 골프아카데미를 통해서 많은 만남을 갖기위해서 노력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부산 벡스코에서 특집편을 촬영하는 등 전국을 다니며 골프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박소현2에서 박진이로 개명한 이유

앞선 사진들에서 보듯이 과거 그녀의 이름은 ‘박소현’ 이었습니다. 저는 ‘박진이’라는 이름을 먼저 알고 뒤늦게 알게 되었는데, 둘다 그녀에게 잘 어울리는 이름인것 같습니다.

프로골프에서는 이름이 같을 경우 뒤에 숫자를 붙이게 되는데 ‘박소현’이라는 이름은 흔하다보니, 박진이 프로가 개명전 활동할때는 ‘박소현2’라는 이름을 써왔습니다.

올해 레슨 프로로 전향하면서 아마도 과거 투어생활을 정리하고 새출발의 의미로 ‘박소현’에서 ‘박진이’로 개명한것 같습니다.

신인일때는 제2의 000 이라는 수식어가 좋을순 있지만, 제2의 수식어는 결국 1인자가 될순 없는것이니깐요.

2018년 골프웨어 선수단 창단식, 2019년 서희건설 후원 등 어떻게든 투어생활을 잘 이어나가보려 노력했으나 뜻하지 않게 잘 안된것 같습니다.

하지만 2020년 레슨 프로로서 그녀의 성적표는 제가 볼때는 상당히 우수한 성적을 얻은것 같습니다.

‘박진이’라는 하나의 레슨 브랜드를 가지게 된 좋은 시간이 된듯 합니다.

레슨 프로로 전향한 그녀의 앞날을 응원하며, 자주 TV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아참! 그녀의 고향은 대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