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박연경 프로필과 MBC 기분좋은날 아나운서 인스타 패션 결혼

박연경 프로필과 MBC 기분좋은날 아나운서 인스타 패션 결혼

박연경 프로필과 MBC 기분좋은날 아나운서 인스타 패션 결혼

OBS경인TV와 연합뉴스TV를 거쳐 현재 MBC 간판 여자아나운서로 활약중인 박연경 아나운서가 눈에 띕니다!

지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매력인 박연경 아나운서인데요~

아래에서 박연경 아나운서의 프로필과 인스타 패션 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박연경 아나운서 프로필

1987년 8월 14일 생인 박연경 아나운서는 서울에서 태어나 동덕여자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후 한국경제TV와 생활건강TV리포터로 활동하며 방송 생활을 시작했고 경험을 쌓은 후 OBS경인TV 기상캐스터로 1년여 활동했습니다.

OBS경인TV에서 연합뉴스TV로 이직한 후 2013년부터 MBC 32기 아나운서로 활동하으며, 동기들 대부분이 경력직이지만 그 중에서 박연경 아나운서만큼 잔뼈가 굵은 아나운서는 없다고 합니다.

2. 박연경 아나운서 방송경력

목소리가 맑고 가녀리지만, 그렇다고 너무 앙증맞지도 않고 차분한 목소리의 박연경 아나운서인데요!

웃는 모습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기분좋은 느낌을 받게 해주는 묘한 매력이 있는 여자아나운서입니다.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파견으로 올림픽 소식을 전한바 있는데 당시 그녀의 이름을 묻는 질문이 쏟아질 정도로 외모와 진행에 반한 시청자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과거 2009년 9월 무한도전 품절남 특집에서 방청객으로 출연했고, 4년 뒤에는 쓸친소 페스티벌 사회자로 출연하기도 했지만, 본인은 예능과 맞지않는다고 할 정도로 발랄한 목소리만큼은 끼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박연경 아나운서는 현재 기분 좋은 날과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진행을 맞아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기분 좋은날은 KBS2TV 생생정보통과 더불어 MBC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데요!

박연경 아나운서때문에 기분 좋은날을 본다고 할 정도로 그녀의 고정팬이 많다고 합니다. 외모면 외모, 패션이면 패션.. 너무 아름다운 박연경 아나운서입니다.

 

3. 박연경 인스타

박연경 아나운서의 인스타 주소는 @yeonkyoung_으로 연경이라는 주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9일 현재 5.1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미녀 아나운서입니다.

과거 MBC 세바퀴 시절에 김구라가 박연경 아나운서에게 MBC에는 저런 얼굴이 없다며 외모로는 SBS라고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요~

실제로 SBS 전 아나운서인 장예원, 배성재와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KT WIZ 주장인 황재균 선수와 동갑내기 친구라고 하는데요! 예쁜 외모만큼 성격도 좋아서 두루두루 친분이 있는 박연경 아나운서입니다.

아직 미혼인 박연경 아나운서는 올해로 30대 중반에 접어들었는데요! 나이를 정확히 확인하지 않고서는 20대 후반~30대 초반의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나이가 있는만큼 가까운 시일 내 좋은 소식이 있지않을까 기대가 되는데요!

좋은 분과 행복하셨으면 좋겠고, 방송활동도 계속해서 이어나가시길 팬으로서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