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출신 홍나실 기상캐스터의 골프레슨
골린이들의 가려운 곳을 정확히 짚어주는 고덕호 프로의 아홉시 티오프에 출연한 홍나실 기상캐스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들끼리 골프를 잘해보자고 결성한 미스코리아 라운드 클럽(일명 미라클)의 멤버 홍나실 미스코리아인데요!
아래에서 홍나실 기상캐스터의 고덕호의 아홉시 티오프에 출연한 장면과 골린이들이 해결하고 싶은 골반 회전과 구질 개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미스코리아 홍나실
SBS골프 채널의 인기 프로그램인 고덕호의 아홉시 티오프 15회에 출연했던 홍나실 기상캐스터인데요!
이번 회차에는 미스코리아 동기 신아라와 함께 골린이 캐릭터로 출연했습니다.
둘은 2016년 미스코리아 선(신아라)과 미(홍나실)로 선의의 경쟁을 하면서 쌓은 우정을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습니다.
동기인 신아라는 과거 하트시그널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인터넷 패션쇼핑몰 엘로아노를 운영했었고 유튜브 채널 우리아라도 개설하여 브이로그로도 잠시 활동했었습니다.
홍나실 기상캐스터는 방송에 출연하여 미스코리아 합숙당시 1개월동안 식단조절을 하며 힘들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 등 일반인들이 경험하지 못한 이야기를 풀어놓아 재미있게 봤습니다.
2. 골린이 홍나실 골퍼
홍나실 기상캐스터는 골반회전과 훅 구질 개선에 애를 먹고 있었는데요!
고덕호 프로님이 1대1 코칭으로 발란스를 잡아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생각보다 홍나실 기상캐스터의 자세가 좋아서 고프로님이 자신감만 가지면 될것 같다고 했으니 체중 분배에 어려움을 보이면서 뒤땅을 치고 말았습니다.
이에 고덕호 프로님께서 초보자도 쉽게 할수있는 골반회전과 훅 구질개선 팁을 알려주셨는데요!
3. 홍나실 골프패션
무용전공자 및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아직도 균형잡힌 몸매와 아름다운 볼륨감을 유지하고 있는 홍나실 기상캐스터인데요!
이번 고덕호 레슨에 출연한 홍나실 기상캐스터는 빨간 숏치마에 흰색 기능성 긴팔티셔츠를 입고 나왔는데요!
샅체가 밀착되면서 홍나실 기상캐스터의 볼륨감은 한층 올라가면서 하체는 섹시한 각선미를 통해 여성미를 물씬 보여줬습니다.
또한 니삭스를 통해 센스있는 패션감각까지 선보였는데요!
무엇보다 어린시절부터 해온 음식조절이 홍나실 기상캐스터의 몸매 완성에 큰 영향을 준 만큼 갑자기 무언가 하려하기보다 꾸준함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YTN 기상캐스터로 활동중인 홍나실 기상캐스터의 다양한 방송활동을 기대하고 응원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