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굿모닝와이티엔 문지현 YTN 아나운서 인스타 패션

굿모닝와이티엔 문지현 YTN 아나운서 인스타 패션

  • 3 min read

굿모닝와이티엔 문지현 YTN 아나운서 인스타 패션

‘굿모닝 와이티엔’을 진행하는 YTN 문지현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매끄러운 뉴스 진행과 더불어 매력적인 외모 때문인데요!

아래에서 문지현 프로필과 방송 YTN 아나운서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문지현 아나운서 프로필

YTN 문지현 아나운서는 1992년 11월 2일생으로 올해 29살입니다. 2017년 안동MBC 아나운서를 시작으로 2019년에는 24시간 뉴스채널 YTN에 입사하였습니다.

현재는 YTN에서 ‘굿모닝 와이티엔’, ‘사이언스 투데이’의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YTN의 아침 뉴스방송으로 간판 프로그램이라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나이에 비해 중압감 높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실력을 인정받았다는 거겠죠?

굿모닝 와이티엔 문지현

평일 아침을 여는 굿모닝 와이티엔은 오전 05:55부터 방송을 시작합니다.

미리보는 하루, 아침 종합뉴스를 타이틀로 김영수 아나운서와 함께 문지현 아나운서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균 시청률은 1.2~1.6%로 아침시간대 출근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이 필수로 보는 뉴스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아침을 시작하는 방송이기에 문지현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다가 빼어난 외모로 더욱 관심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문지현 아나운서 취미 패션 몸매

문지현 아나운서의 신체조건에 대해서는 공개된 것은 없으나, 그녀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대략적으로나마 살펴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코로나 이전 과거 해외여행 사진들이 제법 많은데요!

단아한 매력이 너무 아름답게 느껴지는 문지현 아나운서의 키는 큰 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대략적으로 160~165cm 사이로 추정이 되며, 몸무게 또한 뉴스프로그램을 보더라도 마른 느낌이라 40kg 중후반~50kg초반대를 유지하고 있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문지현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미모의 아나운서지만 생각보다 정보가 별로 없어서 아쉽기도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본인의 생활을 공유하고 있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SNS인것 같네요!

문지현 아나운서의 팬들에게는 아쉬운 일이긴 하지만 본인의 성향이 반영되는 인스타그램이기에 그녀의 사생활을 존중해줘야 할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굿모닝 와이티엔을 통해서 좋은 뉴스와 정보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