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모델 김진경, 축구선수 김승규 6월 17일 결혼 소식으로 관심이 뜨거운데요!
골때녀에서 FC구척장신의 미드필더로 맹활약하면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김진경 김승규 결혼 소식과 골때녀,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침내 김진경 김승규 커플 결혼
김진경은 자신의 SNS에 김승규와 함께 찍은 아름다운 웨딩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저와 똑같은 사람, 남자 김진경을 만났어요”
골 때리는 그녀들을 시작하면서 많은 게 달라졌는데 이렇게 제 삶 깊숙이 들어온줄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서로의 몸 관리 경쟁을 하며 건강하고 재미나게 살아보려 한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습니다.
주변의 따뜻한 축하와 함께 김진경 김승규 커플은 6월 17일 비공개 결혼식을 통해 부부가 됩니다.
김진경 골때녀 인스타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 준우승자이자 방송인으로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김진경인데요~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모델로, 배우로, 방송인으로서의 영역을 넓히면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72cm, 54kg이며, 신체 사이즈 31-22-35의 완벽한 몸매들의 사진들로 인스타가 꽉꽉 채워져 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김진경 모델의 인스타그램으로 즉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김진경 나이 프로필 정보
올해 27세가 된 김진경은 1997년 3월 3일 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나 한림연예예고 패션모델과를 졸업하였습니다.
2012년 불과 16세의 나이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당시에는 서툰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사진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빠른 성장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특히 육상 테마 화보와 수중 광고 촬영 등에서 뛰어난 표현력과 노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후 그녀는 모델에만 안주하지 않고, 2015년부터 연기와 예능에서 내공을 쌓으면서 2021년 골때녀로 정점을 찍었습니다.
어린 시절 운동 선수의 꿈을 가졌던 그녀에게 골때녀는 새로운 도전의 장이 되었고, 국가대표 골키퍼 김승규와의 결혼으로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본인의 커리어도, 가정도 모두 성공적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김진경 모델의 앞날에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