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김도연 KBS 여자 아나운서 프로필과 필드 위의 골프 치마 패션

김도연 KBS 여자 아나운서 프로필과 필드 위의 골프 치마 패션

소수의 인원으로 야외에서 즐길수 있는 골프의 인기가 좀처럼 식지 않고 있는데요!

kbs 여자 아나운서인 김도연 아나운서의 인스타에 골프를 즐기는 사진들이 올라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김도연 kbs 여자 아나운서 프로필과 필드 위의 골프 치마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김도연 kbs 여자 아나운서 골프 패션

김도연 아나운서는 캐쥬얼한 치마와 티셔츠를 코디하여 편안한 골프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을 봤을 때 평소에 자주 골프를 즐기는 모습인것 같아 보였는데요!

야간 골프까지도 즐기는 모습에서 골프를 참 좋아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많이 좋아하지않으면 밤까지 골프를 즐기기가 쉽지않기 때문이죠!

2. 김도연 kbs 여자 아나운서 프로필

김도연 아나운서는 1990년생으로 경희대학교 호텔 경영학과를 나왔습니다.

2018년부터 아나운서 생활을 시작하여 현재 KBS를 대표하는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뛰어난 진행 능력은 물론 스타 아나운서가 되기 위한 필수조건인 외모까지도 갖추고 있습니다.
왠만한 아이돌, 배우 저리가라 할 정도로 귀엽고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겨지는 이미지의 김도연 아나운서인데요!

KBS Cool FM의 상쾌한 아침의 진행을 맡아 오전 05시부터 06시까지 아침 출근길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저도 종종 새벽에 김도연 아나운서의 목소리를 들으며 출근할때가 있는데 기분좋은 아침을 시작하기에 너무나 좋았습니다.

3. 김도연 kbs 여자 아나운서 인스타

김도연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twinkle_dy로 트윙클 도연이라는 영어로 지어진 주소입니다.

현재 팔로워 4.9만명을 기록할 정도로 대세 아나운서라는 느낌이 듭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7월 6일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김도연 아나운서인데요!

남편분과 즐거운 사진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게스트와 라디오 디제이로 만난 두 사람이라고 밝힌 김도연 아나운서는 축복해주셨으면 하고 예쁘게 봐주시길 팬들에게 인사했는데요!

팬들의 축복 속에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시고, 또 건강하게 KBS 프로그램을 통해 계속해서 뵙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