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김도연 아나운서 프로필과 가슴 시원한 수영복 패션 인스타 사진

김도연 아나운서 프로필과 가슴 시원한 수영복 패션 인스타 사진

김도연 아나운서 프로필 수영복 인스타

KBS 뉴스광장 평일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김도연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라디오와 영화 소개 프로그램을 통해 아나테이너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김도연 아나운서의 프로필과 가슴 시원한 수영복 패션 인스타 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도연 아나운서 프로필

KBS대표 미녀 아나운서인 김도연 아나운서는 1990년 6월 3일생으로 올해 30세가 되었습니다. 강원도 동해에서 태어난 그녀는 경희대학교 호텔경영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대학교 졸업후 키움증권, 대전MBC 기상캐스터, 연합뉴스 기상캐스터를 거쳐 KBS 공채 45기로 한국방송공사에 입사하게 됩니다.

김도연 아나운서 방송경력

김도연 아나운서는 KBS뉴스타임, 세계는지금, TV라떼는 등의 진행을 맡아왔고, 현재는 KBS 뉴스광장과 영화가 좋다 덕력충전소 코너를 맡아 열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력적인 보이스로 KBS 쿨FM의 KBS 해피FM 상쾌한 아침의 진행도 맡아 매일 05시 아침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김도연 아나운서 인스타

뛰어난 외모와 몸매로 기상캐스터 시절부터 유명했던 김도연 아나운서는 인스타를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과거 휴양지에서 수영하는 모습과 수영복 모습을 공개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탄력있는 피부와 매끈한 각선미, 글래머스한 몸매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대다가 아나운서만의 지적인 매력까지 가지고 있고 현재 팔로워 3.2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도연 아나운서 신체

165.7cm의 김도연 아나운서는 앞서 팬들과 소통을 즐겨하기로 유명한데요! 키 역시 인스타그램 스토리 질문을 통해서 직접 밝혔습니다.

비율이 좋아서 그런지 168cm이상으로 봤는데 165.7cm라고 밝혀 당시 많은 팬들이 놀라기도 했던게 기억나네요~

 

최근 많은 방송인들이 유튜브 채널 개설을 통해서 자신만의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고 있는데요!

김도연 아나운서도 편집 실력이 늘어나면 유튜브를 통해 소통해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유튜브를 통한 소통을 위해서 김도연 아나운서는 편집 공부를 하고 있는것 같은데요~

이 계획이 지켜질것이라고 이야기한만큼 조만간 그녀의 유튜브 활동 또한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KBS를 대표하는 미녀 아나운서로서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그녀를 만나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