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영 아나운서 프로필 SBS스포츠뉴스 골때녀 사진모음

2021년부터 SBS 경력직 아나운서로 SBS 콘텐츠 전략본부 아나운서팀에 합류한 김다영 아나운서 프로필 검색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사 프로그램인 골때리는 그녀들과 김영철의 파워FM에 고정출연하면서 높아진 그녀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김다영 아나운서 프로필을 비롯해 인스타그램, 방송 출연사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다영 아나운서 프로필

김다영 아나운서는 1992년 10월 30일 출생으로 현재 29세입니다. 목포MBC와 부산MBC를 거쳐 현재 SBS 아나운서로 활동중입니다.

대학교 졸업반 시기 프랑스 교환학생에 지원하고 합격했지만 포기하고 아나운서를 지원하여 공중파 아나운서가 되었는데요!

뉴스 진행은 SBS 8 뉴스에서 스포츠뉴스 평일진행과 SBS 오 뉴스 서브앵커로서 지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김다영 아나운서는 스포츠뉴스가 생각보다 잘 맡았고, 스포츠팀 선배님들이 박수쳐주셔서 너무 고마웠다며 스포츠뉴스 진행 소감을 밝혔습니다.

예능은 SBS 골때리는 그녀들(FC아나콘다, 등번호10번)과 김영철의 FM(수다요정)에 올해 1월부터 고정출연하고 있는데요~

교양에서도 종종 생방송투데이 3MC 중 한명이 휴가를 가게되면 대타 식으로 투입되는데 귀여운 외모로 시청률 상승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뉴스, 예능, 교양 등 종횡무진 출연하는 김다영 아나운서의 체력이 걱정되지만, 그녀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어서 팬으로서 만족스럽습니다.

김다영 아나운서 프로필과 생방송 투데이 미녀MC 인스타 예쁜사진

김다영 아나운서 방송 패션 몸매

한양대학교 의류학과를 졸업한 그녀는 패셔니스타답게 168cm, 50kg의 매력적인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패션 감각을 통해서 과거 QUEEN 잡지 표지(2021년 11월호) 모델로도 활동했고, 철파엠에서 미스코리아 출전 경험도 밝혔는데요!

수상 경력이 알려지지 않을 것을 봤을 때 입상하진 못했지만, 정말 여신급 외모와 몸매를 갖춘 아나운서가 아닌가 싶습니다.

패션 센스와 몸매 뿐만아니라 성격도 좋은 김다영 아나운서인데요! 김선재, 주시은 아나운서가 동갑이지만 선배로 깍듯이 대한다고 합니다.

지난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주지도 받지도 못해 슬펐다고 밝혔는데 누가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됩니다.

 

김다영 아나운서 사진모음

김다영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anne_kimdy_로 팔로워 수는 2023년 4월 16일 현재 2.8만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보통 아나운서의 경우 2~3천명인 경우가 많은데 교양, 예능 가릴것 없이 최근 투입되고 있어서 인지도가 많이 올라간 모습입니다.

김다영-아나운서-인스타

김다영 아나운서 인스타 바로가기

본인이 그만큼 노력했기에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탕웨이부터 씨스타 다솜까지 아나운서가 아니었더라도 충분히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것 같은 김다영 아나운서입니다.

 

이상으로 귀엽고 지적인 SBS 아나운서 김다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점차 방송경력이 쌓이면 머지않아 SBS 8뉴스 또는 오 뉴스 메인앵커도 되지않을까 기대해보겠습니다.

김가현 아나운서 SBS 오뉴스 오!클릭 진행 패션 스타킹 정보

파트너스 및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판매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