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채림 기상캐스터 mbc 날씨여신 프로필 인스타
2021년 5월에 MBC에 입사하여 날씨여신으로 불리고 있는 금채림 기상캐스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채림 기상캐스터 프로필
1998년 10월 23일생인 금채림 기상캐스터는 올해 23세로 나이에서 알 수 있듯 최연소 기상캐스터입니다.
공중파는 물론 종합편성채널까지 포함하여 모든 채널 중 최연소 기상캐스터로서 활동중에 있습니다.
과거 2020년 미스코리아 대전 세종 충청권 선발대회에 출전 경험이 있을 정도로 외모와 몸매까지 두루 갖춘 능력있는 기상캐스터입니다.
금채림 기상캐스터 인스타
22년 8월 21일 기준 2.4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금채림 기상캐스터의 인스타 주소는 @che._.rim입니다.
168cm의 늘씬한 각선미와 탄력있는 몸매에서 알수있듯 운동을 즐겨하는듯 하며, 특히 테니스를 좋아하는듯 한데요!
주름치마를 입고 있는 모습에서 매끈한 각선미를 비롯하여 운동으로 단련된 탄탄한 몸매가 눈에 띄었습니다.
운동 뿐만아니라 싸이 콘서트, 호캉스, 맛집 등을 쉬는 날 즐기는 모습에서 재미있는 일상을 보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금채림 기상캐스터 출연방송
현재 mbc 주말(일요일)뉴스와 5시 MBC뉴스에서 날씨코너를 맡고 있는 금채림 기상캐스터입니다.
TV뿐만아니라 유튜브에서도 동기인 오요안나 기상캐스터와 함께 팬들을 만나오고 있는데요!
날씨여신들이 거쳐간 오늘비와? 또한 매주 금요일 점심시간에 런치라이브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금채림 기상캐스터의 다양한 방송활동을 비롯하여 인스타에서도 자주 뵙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