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 프로같은 골프웨어 패션과 매끈한 각선미 완벽한 몸매 사진

조현 프로같은 골프웨어 패션과 매끈한 각선미 완벽한 몸매 사진

베리굿 멤버로 유명한 조현이 한 골프웨어 브랜드의 협찬 속에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 올린 골프웨어 패션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조현의 매끈한 각선미와 완벽한 몸매로 돋보이는 골프웨어 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조현이 선택한 골프웨어

최근 조현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골프웨어를 입고 골프를 즐기는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사진만으로도 화제성이 압도적입니디.

그만큼 조현이 골프웨어를 소화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점인데요!

하얀 밀착 원피스를 입고 필드 위에서 골프를 즐기는 그녀의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그녀가 선택한 골프웨어는 미국에서 건너온 PXG로 밝혀졌는데요~

자세한 브랜드에 대한 설명없이 사진만 업로드되어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었습니다.

2. 조현의 매끈한 각선미와 몸매

조현은 공개한 사진에서 뛰어난 각선미를 선보였는데요!

사실 167cm인 조현의 각선미는 이미 아름답기로 정평이 나있었습니다.

그녀가 SNS를 통해 사진을 업로드할때면 어김없이 기사가 났고 각종 온라인 카뮤니티에서도 숱한 화제를 몰고왔었습니다.

그만큼 조현의 화제성은 입증되었기에 이번 PXG와의 협업이 SNS를 통해 적절하게 이뤄진것 같은데요!

조현은 자신이 골프웨어를 착용하여 필드에서의 사진을 설명없이 보여줌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호기심을 만들어낸것 같습니다.

3. 조현의 활동 방향

최근 조현은 골프 사진 외에 초미니 스커트와 레깅스를 입은 사진들을 공개하며 섹시한 각선미로 남심을 저격했는데요!

배우자로 거듭나고 있는 조현은 최근 웹드라마 ‘학교기담’과 영화 ‘최면’에 출연했고, 현재는 모비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인 ‘모비의 마블’에 출연중입니다.

그녀가 속했던 그룹 베리굿은 지난 5월 13일에 해체하며 추억속으로 사라졌지만 언젠가 다시 조현이 노래할 그날을 기다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